무쌍의 매력??part.1 feat.요즘뜨는 무쌍남자연예인TOP8
토픽

무쌍의 매력??part.1 feat.요즘뜨는 무쌍남자연예인TOP8

by 슬밤이 2021. 12. 30.
728x90
반응형


무쌍의 매력??part.1 feat.요즘뜨는 무쌍남자연예인TOP8


앞서 한가지 말씀드릴 이야기가 있는데요
바로 주의 사항입니다
주의사항!이란 무엇이냐?! 하면
최근 *퍼블리티시권 이라는 법적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앞서 공지드리고자합니다
주의 사항: 이 글은 전혀 영리적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쓰는 포스팅이 아니며 다른 마케팅이나 법적책임 명예훼손 및 비방 또는
연예인분들을 공경?!에 빠뜨리려는 목적으로 쓰는 글또는 포스팅이 아니며 특정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것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할때는 늘 연예인분들의 존경과 팬심과사랑❤️을 근거로 작성하기에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슬밤또픽 주제는요 무쌍의 매력에 대해서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당
그러면 오늘의 슬밤또픽 지금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도 어김없이 정의를 한번 볼까요?
이정도면 정의 중독...ㅋㅋㅋㅋ



1.무쌍이란?

무쌍(無雙)은 말그대로 쌍꺼풀이 없는 눈의 형태로 쌍꺼풀라인이 전혀없는 것을 뜻하며
홑꺼풀이라고도 한다

간단히 말해 무쌍의 의미는 쌍꺼풀 라인이 전혀 없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이번 또픽은 특별히 2개의 파트로 나누어서 이번 1편에서는 무쌍 남자연예인 8분을 보면서 동물상으로 비유한 무쌍의 매력에 대해 탐구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용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어요
자 고럼 스타뜨~!!

오히려 순한 느낌을 주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는 것인데요 또한 요즘 트렌드인 느끼하지 않고 단백한 느낌의 얼굴과 일맥상통하면서도 코와 입은 적당히 도톰하고 예뻐서 웃을때 더 빛이나죠
그래서 양세종님 특유의 무쌍의 느낌을 비유해보자면
귀엽고
순하고 둥글 둥글한 동안 이미지의
랫서팬더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녀석인데용 쫌 이미지가 닮지 않았나여?ㅎㅎㅎㅎ
렛서팬더 넘 귀엽져?ㅎㅎㅎ


다음 순서를 살펴볼까요?



다음은 바로 배우 우도환님입니다


2.여우상

렛서팬더

무쌍의 매력!! 하면 많은 분들이 떠올리실정도로
아주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계신 양세종님입니당

양세종님만의 무쌍의 느낌은 무엇일까요?
일단 양세종님은 무쌍의 느낌은 눈이 세로보다는 가로 길이가 더 길고 몽고주름이 앞머리쪽에 살짝 있는 편이고 눈꼬리부분이 굉장히 깊게 패여있지만
눈꼬리가 살짝 내려가서 매서운 느낌이 나지 않고

오히려 순한 느낌을 주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는 것인데요 또한 요즘 트렌드인 느끼하지 않고 단백한 느낌의 얼굴과 일맥상통하면서도 코와 입은 적당히 도톰하고 예뻐서 웃을때 더 빛이나죠
그래서 양세종님 특유의 무쌍의 느낌을 비유해보자면
귀엽고
순하고 둥글 둥글한 동안 이미지의
랫서팬더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녀석인데용 쫌 이미지가 닮지 않았나여?ㅎㅎㅎㅎ
렛서팬더 넘 귀엽져?ㅎㅎㅎ


다음 순서를 살펴볼까요?



다음은 바로 배우 우도환님입니다


2.여우상

여우의 평소모습

그래서 우도환님의 무쌍의 느낌을 비유하자면
여우상이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우의 평소 모습입니다

여우의 눈을 감은 모습입니당

우도환님의 무쌍의 느낌은 역시 가로로 길기는 하지만
몽고주름이 거의 없이 눈 앞머리가 길게 시원하게 트여있고
둥근 느낌보다는 더 직선적이고 날렵한 느낌으로 늠름해 보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살짝 매서워 보이는 눈매일 수 있지만 웃으면 입술도 이뻐고 눈이 가늘게 떠지는 모습이 정말 귀엽고 매력적으로 보이는데요



그래서 우도환님의 무쌍의 느낌을 비유하자면
여우상이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우의 눈을 감은 모습입니당

여우의 눈감은 모습

와...근데 자세히 보니 약간 살짝 낮은 속쌍라인이 있는 것 같지만 거의 무쌍인걸로오~!! ㅎㅎㅎ
암튼무쌍임에도 눈이 되게 크고 이뻐서 눈꼬리가 약간 올라가고 눈앞머리역시 뾰죡하고 날렵한 모양을 띄고 있음에도 눈이 전혀 매서워보이지 않고 똘망 똘망한 느낌이 나네요
그래서 요약하자면 안효섭님의 특유의 무쌍느낌은

약간 으른??사막여우상의 느낌이 난다고 비유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다음 배우 이재욱님을 살펴보도록해용

어른 사막여우

먼저 안효섭님을 보면 물론 안효섭님은 눈코입 전부다 크지만 그중에서 오늘의 주제인 무쌍에 포커스를 두고 설명해보겠습니당

안효섭님의 특유의 무쌍의 느낌은 거의 눈자체의 크기도 크지만 눈의 가로 세로 길이가 길고 크고 눈의 앞머리가 시원하게 열려있는데요

와...근데 자세히 보니 약간 살짝 낮은 속쌍라인이 있는 것 같지만 거의 무쌍인걸로오~!! ㅎㅎㅎ
암튼무쌍임에도 눈이 되게 크고 이뻐서 눈꼬리가 약간 올라가고 눈앞머리역시 뾰죡하고 날렵한 모양을 띄고 있음에도 눈이 전혀 매서워보이지 않고 똘망 똘망한 느낌이 나네요
그래서 요약하자면 안효섭님의 특유의 무쌍느낌은

약간 으른??사막여우상의 느낌이 난다고 비유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다음 배우 이재욱님을 살펴보도록해용

이재욱님도 사막여우상의 느낌을 가진 비슷한 계통의 느낌의 무쌍이지만 안효섭님과 다른 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것은 눈 앞머리끝의 모양과 눈앞머리가 열린 정도 몽고주름의 유무차이에 있는데요

이재욱님의 경우 눈앞머리의 끝부분 모양이 뭉틍하고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넓게되어있구 세로길이가 더 길어보이네요 몽고주름역시 조금 있는 편이구요
눈꼬리가 나뭇잎모양으로 이쁘게 끝이 올라가고 곡선을 그리는 형태를 가지고 있구여 그래서 전체적으로 볼때
이재욱님의 무쌍느낌을 비유하자면
약간 더 귀엽구 애기애기한 느낌의 동그란 아기 사막여우 느낌이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뽀짝한 아기사막여우

힉...넘 귀엽져...근데 약간 닮은 이미지의 느낌이 있지 않나여?ㅎㅎㅎ
암튼 ㅋㅋㅋㅋㅋㅋ


다음은요 바로 순한 무쌍느낌을 가진 배우들인데요

4분을 동시에 보여드릴텐데요

비슷한 느낌을 가진 무쌍 남자배우들입니다
배우 남주혁님과 장동윤님 송중기님 김민규님입니당






4.말티즈상

말티즈

세상 무해해보이는 이 네분...! 남주혁님은 눈이 굉장히 맑고 순수해보입니당

무쌍에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눈모양에 약간 눈꼬리는
더 순수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합니당
그런 점이 약간 말티즈상의 느낌을 주는 게 아닌가 싶네용

장동윤님 역시 약간 다르지만 대부분 동글 동글하고 굉장히
부드러운 곡선을 띄는 눈모양에 약간 몽고주름이 있는 형태를 하고 있죠

여장하고 나왔던 녹두전 드라마를 보고 많은 여자분들이 놀라자빠졌다는 후문...얼굴선도 곱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선이 얇은데다가 눈도 동글동글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을 주기까지 하져 이런 느낌이 말티즈상의 느낌이 아닐까싶네용

말티즈상하면 또 송중기님이 빠질 수 없죠
세상 무해하고 착하게 생기고 뽀송뽀송한 피부에 무쌍에 동그랗고 큰 맑은 눈을 가진 송중기님은 한국의 트렌디한 얼굴에 가장 부합하는 얼굴이 아닐까?싶네용

눈동자가 굉장히 큰편이구 세로 길이 가로 길이역시 커서 무쌍이라고는 믿기 힘든...암튼 약간 요론 부드럽고 순수한 무쌍의 느낌을 형용하자면 말티즈상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할 수 있지용ㅎㅎㅎㅎ

그리고 또 한명의 순수한 대표적 무쌍 말티즈상 배우 김민규님은

의외로 눈앞머리와 눈꼬리부분이 뾰죡하고 긴데도
눈동자가 커서 그런지 왠지 동글동글하니 귀여운 말티즈상의 느낌ㅇㅣ나는 건...안비밀??



이상 오늘의 또픽을 정리해보자면 이렇습니다

결론:무쌍이라고 해서 다 남성적인 느낌에 매서운 느낌만 있는 것이 아니다
매력이 다채롭다 무쌍에 덕통사고당하면 탈덕불가다!!
무쌍마다 눈동자 노출이나 크기 또는 눈모양에 따라 이미지는 천차만별이다
결국 무쌍by무쌍이라는 소리...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