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면 일단 빤스런 해야하는 동물들?? 외모와는 달리 의외로 위험한 동물들
본문 바로가기
토픽

만나면 일단 빤스런 해야하는 동물들?? 외모와는 달리 의외로 위험한 동물들

by 슬밤이 2022. 6. 14.
728x90
반응형

만나면 일단 빤스런 해야하는 동물들?? 외모와는 달리 의외로 위험한 동물들





오늘의 슬밤또픽 주제는용
바로 외모와는 달리 의외로 위험한 동물들을 모아봤습니당
만나면 일단 빤스런해야하는 동물?
뭘까용?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모르니 알아보도록해용







무슨 동물일까요?



호랑이??

아니죵 호랑이는 일단 만나면 나 죽었소하고 보면되고용ㅋㅋㅋㅋ 하지만 멸종위기에 가까운 호랭이(씨)는 만날일은 없으니
걱정은 마시라 마시라우~!!


그러면??



그 어마무시한 곰??


은 아니졍



그럼 진짜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의외로 위험한 동물들
무슨 동물들인지 살펴보도록 하져~!!



첫번째입니다



1.사슴



오잉?? 굉장히 의외의 동물이져?
아니... 세상 무해해보이는 사슴이??? 왜?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런 귀엽고 순해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굉장히 위험한 동물이라는데요
왜 그럴까요?



수컷 사슴은 자신이 마음에 들지않는 암컷 사슴이 우리에 들어오게되면 수컷이 뿔로 계속 들이받고는
죽을때까지 뿔로 들이받아 배를 뚫어서...흐읍 죽인다고 합니다
무시무시한 난폭성이져?...ㄷㄷ
게다가 사육사들의 말에 따르면 수컷사슴이
인사를 하듯 머리를 숙이고 자신에게 다가온다면
무조건 주먹으로 사슴의 콧등을 세게 때리고 이 사슴보다 큰소리를 질러 사슴을 기선제압하지 않으면 사슴이 무슨 짓을 저지를지 모른다고 합니당 허거덬...





2.담비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는 정반대로
담비는 매우 위험한 동물이라는데요?? 엥??
도대체 why???





세상 무해해보이고 애착인형으로 영유아들이 끌어안고 자도 될 것 같은 비쥬얼의 이 동물이??? 잉??






사실 이 담비는 현재는 수가 현저히 줄어들고있어 멸종위기종이지만 이 담비들은 2마리에서 6마리씩
무리를 지어 다니면서 자신보다 덩치가 엄청 큰 고라니 노루 산양 멧돼지 길고양이 까지도 사냥하며
유연한 몸과 날렵한 턱 그리고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을 가지고 있어서 그 위력은 상상이상이어서
숲속 나무와 나무를 뛰어다니며 떼지어 다니며
날아다니는 새를 사냥할정도로 빠르다고 합니당
그리고 실제로 공격성이 강해서 무리지어 다니다 사람을 공격했던 일도 있었다고 합니당...무섭구먼용









개미핥기라니 무슨?? 개미 핥아먹는 동물 아니었나요?


개미핥기라니 무슨?? 개미 핥아먹는 동물 아니었나요?
네 맞습니다 그런데 개미를 그냥핥아먹지 않져
매우 길고 매섭게 날카로운 발톱으로 땅을 파거나
개미집을 부수고 때로는 다른 동물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데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디 발톱의 수준이 ㅎㄷㄷ...
상상 이상인 이 동물...


개미핥기는 외모가 다소 우스꽝스럽게?? 약간 멍청?! 해보이는 외모를 가져서 약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지만 사실 개미핥기는 명백한 맹수로 성질이 사납고 개미핥기가 발톱을 사용한다면 재규어나 퓨마 아나콘다까지 때려눕힐 수 있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작정 다가가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아니 아니 아니 되오!!!





이상 개미핥기에대한 위험성을 알아보았습니당
그러면 위험성이 있는 다른 동물을 살펴보시져잉~!!
가 보입시덩





4.코알라



오오오미~!! 귀여운 알라 알라 코알라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코요정~!!으로 통하는 이 친구
그런데 현실은 두둥... 동심파괴및 위험첨만한 동물??


코알라의 부리와 발톱은 왠만한 맹수못지않게 단단하고 날카로우며 실제로 지나가던 사람을 물어서 심각한 상처를 입은 경우가 있는데 매우 위험했다고 한닷 그러나 더큰 문제는
코알라에게 있는 기생충이나 야생동물자체에 있는 병균이 침투할 수 있다는 것...코알라
큰코 다칠줄알라의 함축된 이름이었던가...ㅎㄷㄷ


심지어 코알라는 성격도 까칠하고 의외로? 민첩하며
나무와 나무 사이를 날라댕긴?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란다 코알라를 만약 우연히라기엔 🎵너무 정해진듯이~🎶 마주쳤다면💨 일단 빤스런하길...
바라면서 다음 동물을 살펴보시졍~!!



5.라쿤

그냥 봤을때는 읭? (너구리 아님주의)
이 귀여운 라쿤이
뭐? 뭐가 문제야~? saysomething
할만 하지만...


라쿤도 발톱과 이빨을 통해서 병을 옮길 위험성이 있고 무엇보다도 가장 치명적인 것은 라쿤이
광견병을 옮길 수 있다고 합니다 뜨헠...
그리구 사나워서 만지려고하면 물거나 공격할 수 있으니 노터치 노터치 하는 것도 명심 또 명심
귀엽다고 만지지말고 자나깨나 손조심! 하라는 거져



그란데 요즘은 집에서도 키운다져? 귀엽긴하네욤
어쨌든 광견병을 옮길 수 있으니 야생애니멀들은 조심 또 조심 하시길...아무리 이쁜 아가들이라해도
손부터 나가는 나쁜 손버릇 고쳐야졍 때찡 때찌...!




6.캥거루



사람아님...헬스트레이너 아님... 워메 피지컬부터 범상치 않은 이 동물은...바로 캥거루님 되시겠따
캥거루는 두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우리가 흔히 아는 작고 귀여운 캥거루 이미지인 왈라비가 있구
오늘 우리가 주목해볼 캥거루는 아주 큰 이 캥거루인데용



앞발차기 한방이면 고냥 뒤지는 건 시간문제라는...
만약 사람이 저 앞발차기를 정통으로 맞는다면?

오(장육부)진이 형은 나가있어 뒤지기 싫으면

고오맙따 오~태식이~




이건 누구나 딱봐도 범상치 않은 피지컬을 가진
캥거루인걸 알 수 있져? 캥거루는 꼬리가 있어 체중을 실어 발차기를 할 수 있는데다 손과 발에 날카로운 손톱 발톱이 있고 그 손톱 발톱에는 치명적인 균이 있어서 조금만 긁혀도 위험하다구 해용
게다가 캥거루의 엄청난 힘을 보여주는 일화가 있는데용



어떤 한 남자는 캥거루를 사냥하러 차를 타고 숨어서 가만히 캥거루를 보면 창문을 내리고 총을 쏘려고 했는데용 그 순간... 그 짧은 시간에 캥거루가 나타난듯해서 총을 쏘려는데 캥거루가 순식간에 자동차 앞유리를 앞발차기로 깨부시고 손쓸틈도 없이 바로 얼굴에 강펀치 두대를 날렸고 기절해부렀다고 합니다...헠 그러자 일어나보니 얼굴이 퉁퉁부어 눈탱이 밤탱이가 되부리고 턱이 아작나부렀다는 일화가 있다고 합니당

캥거루의 어마무시한 힘...헉...지렸뜹니다
게다가 캥거루는 개나 다른 맹수들을 헤드록을 걸어서 숨이 막혀 질식해 죽게 만들기까지 한답니당

그런데 세상에 마상에나 어김없이 반려견의 목을 헤드록하고 있었던 캥거루에게 펀치를 날린 남자가 있는데요 정말 대단허졍

캥거루가 반격을 가할까? 했는데 다행히 가보리는 상황 저 남자도 대다나고 그와중에 캥거루 피지컬이 ㅎㄷㄷ... 왠만허면 빤쓰런이 답이져ㅋㅋㅋㅋ


그런디 여기 캥거루를 이긴 남자가 있따?
동영상을 클릭해보쟛 캥거루와 싸워 이기는 법?
어떻게 했을까요우?

https://youtu.be/hTASzSvfTYA


이상 오늘의 슬밤 또픽이었습니다

오늘의 슬밤 또픽은 이것으로 마치도록할게용 슬하~!! 다음에 또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당

안녀엉~!!





728x90
반응형

댓글50

    이전 댓글 더보기
  • Favicon of https://hanssibigdata.tistory.com 한모씨 2022.06.15 00:04 신고

    담비 너무 귀여운데...무서운동물이였군요!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0:58 신고

      그춍?ㅎㅎㅎㅎ 담비 저도 이번에 포스팅쓰면서 첨 알았답니당ㅋㅋㅋㅋ 담비 진짜 넘 인형처럼 귀엽구 이쁘게 생겼는뎅 진짜 의외져?ㅎㅎ 생각보다 위험한 동물이더라구용😊❤️💕❣️

  • Favicon of https://togethergoodeffect.tistory.com 본연의 힘 2022.06.15 03:20 신고

    어마무시하군요. 다 그렇지만 특히 숫사슴과 담비!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01 신고

      그춍?ㅎㅎㅎ 숫사슴도 담비도 생긴건 진짜 세상 무해하게 아무것도 몰라요~🎶 할 것같이 진짜 넘 순수하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위험한 동물들이라 외모와는 정반대죵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parismonsieuroh.tistory.com 파리 외노자 2022.06.15 05:52 신고

    캥거루가 궨히 권투를 하는 게 아니었군요 ㅋ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12 신고

      ㅋㅋㅋㅋ 그죠? 마쟈용 캥거루가 보유한 기술만해도 거의 뭐 왠만한 격투기 기술 저리가라인듯해용 펀치에 헤드락 발차기 레슬링기술등등 어마무시해서 타격기면 타격 그라운딩이면 그라운딩 게다가 사람보다 더있는게 있는데 긴꼬리 그리고 손톱 발톱도 날카롭구요 그래서 호주 현지인들은 자기 개들을 지키는 일이 아니라면 일단 빤스런하라고 한다고해용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heimishjm.tistory.com 얌냐미💕 2022.06.15 13:07 신고

    큰코다칠줄알라 코알라 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고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15 신고

      히히 제 글을 잼있게 읽어주시구 댓글 남겨주셔성 넘 감사해용😊❤️💕❣️ 코알라가 생각보다 위험한 동물이더라구용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everymoment.tistory.com 우리의 매일 2022.06.15 13:35 신고

    아니 ㅋㅋㅋㅋㅋㅋ 글 너무 재밌게 쓰신다 ㅋㅋㅋㅋ 근데 동물들 무서워졌고요ㅠㅋㅋㅋ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17 신고

      제 글을 넘 잼있게 읽어주시구 즐건 리액숀해주시구 공감 꾹 눌러주셔서 넘 감사해용...!😆🥰❤️💕❣️마쟈용 그춍? 동물들도 외모만보고 막 순하겠구나 해서 다가갔다간 큰일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어용

  • Favicon of https://7heppy7.tistory.com The place I use. 2022.06.15 14:28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bodorigrowup.tistory.com 또보리 2022.06.15 15:15 신고

    캥거루 빼고는 전부 생각지도 못 한 동물들이네요!!
    특히 라쿤이 젤 충격이었어요... 요즘 라쿤카페도 있어서 정말 생각지도 못 했어요ㅋㅋㅋ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25 신고

      그죵?ㅎㅎㅎ라쿤카페 저도 가봤는데용 그래도 그런 곳은 접종도 하고 라쿤 아이들 병균이나 광견병없도록 위생철저히 해서 괜찮긴한데
      야생이나 가끔 또 그런 곳은 많지는 않겠지만 위생 관리가 부실한? 좀 의심스러운? 라쿤카페도 있을 수 있어서 저두 동물은 굉장히 사랑하지먼 조심스럽긴 한거 같아용...!😊😂💕❣️

  • Favicon of https://n-sal.tistory.com 엔살 2022.06.15 15:56 신고

    답방왔어용😊 오늘 오랜만에 내리는 비에 기분이 너무 좋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듀 화이팅🙌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27 신고

      히히 좋은 답글해주시구 맞구독 넘 감사드려욥 앞으로두 종종 좋은 소통이어가보아용...! 좋은 하루되세용😊❤️💕❣️

  • Favicon of https://ipsae72.tistory.com 잎새72 2022.06.15 20:39 신고

    코알라가 제일 충격적이네요. 예전에 한번 코알라를 안아본적이 있는데 잠에 취해서는ㅎ 진짜 순했던 기억이... 깨어있었다면 위험했을 수도 있었네요... ㅎㄷㄷ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37 신고

      오 코알라를 안아보셨군여 자고있었어서 순했군여 저두 동물원에서 코알라 한번 보고 만져보려했는데 사육사가 위험하다고 얘네들은 엄청 포악하고 사나워서 만지면 다칠 수 있다길래 뜨헠 하고 안만졌던 기억이...먹이주고 아는 사람이 있으면 그나마 순하다더니 오 잠에 취해서 자고 있을때도 순하군용 힝 부럽뜹니당ㅠㅠ 어쨌든 잼나게 읽어주시구 답글 남겨주셔서 넘 감사해용 😂😆❤️💕❣️

  • Favicon of https://dddays.tistory.com 충전 2022.06.16 10:45 신고

    캥거루 완전 근육질 엄청 나네요.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성인 남자랑 레슬링 하는 거 봤어요.
    체구 좋은 분도 쩔쩔 매더라고요.
    재미있는 정보 잘 보고 공감 누르고 갑니다. ^^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32 신고

      잼있게 읽어주시구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넘 감사해용😆😊❤️💕❣️ 마쟈용 저도 그영상도 본적있구 어떤 영상에서는 캥거루가 피지컬도 좋고 그래서 190센치 되는 남자하고 싸우는데 전혀 안밀리고 오히려 힘이 엄청 쎄가지고 그 남자가 두방 맞고 뻗더니 나중에는 생명의 위협을 느껴서 도망가더라구용...ㄷㄷ 캥거루 무섭네욤

  • Favicon of https://rlnwk.tistory.com rlnwk 2022.06.16 13:17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01:13 신고

      댓글달아주시구 구독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저두 맞구독할게용 좋은하루되시구 앞으로두 종종 좋은 소통이어가보아용😊❤️💕❣️

  • Favicon of https://hyonyshe.tistory.com 효킁카 2022.06.17 11:48 신고

    코알라 = 큰코다칠줄알라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ㅎㅎ 구독했어요! 잘 보고 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7 21:09 신고

      ㅋㅋㅋㅋㅋ 잼나게 읽어주시구 맞구독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앞으로두 종종 좋은 소통이어가보아용 좋은 하루되세용😊❤️💕❣️

  • Favicon of https://seung-s.tistory.com 대감집지니 2022.06.18 21:42 신고

    지나가다 들렸는데 글이 참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웃고 구독하고 갑니다 맞구독으로 소통해욥~~!!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19 19:53 신고

      잼있게 읽어주시구 공감해주시구 구독해주셔서 넘 감사해욥ㅎㅎㅎ 좋은 하루되시구 앞으로두 종종 좋은 소통이어가용 저두 맞구독했답니당ㅎㅎㅎ 😊❤️💕❣️

  • Favicon of https://arimarim.tistory.com 사랑스love 2022.06.20 12:29 신고

    캥거루 빼고는 다 의외의 동물들 이네요ㅜㅜ
    사슴 우리에 들어가서 가까이 보는 체험도 하고 했는데 무서버라...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21 05:39 신고

      그죠?ㅎㅎㅎ 다 외모는 귀엽게 생겼는뎅 사슴이 의외로 성격이 되게 변덕스럽고 난폭하다고 해요 그래서 사육사들도 체험이나 이런거 할때 신경을 더 쓴다고하져...!😊❤️💕❣️ 외모가 귀여우면 왠지 순할 것 같지만 의외로 사나울 수 있다는 것 외모에 속지 말자구용ㅋㅋㅋㅋㅋ

  • 재밌는 정보 잘보고 갑니다!~ 😄
    답글

  • Favicon of https://amy7712.tistory.com 뮈냥 2022.06.22 21:34 신고

    귀여운 동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요모조모 따져보니 정말 무섭네요 ㅎㅎㅎ 근육 캥거루씨 넘 만화같아요 ^^;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6.23 19:11 신고

      그쵸? 캥거루가 저는 여태까지 귀여운 이미지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동심 와장창이네용 어떤 동물이든 귀여운 외모라고 해서 방심하면 안되겠어용😊❤️💕❣️

  • 와~~세상에 제가 이길수 있는 동물이 몇안되네요. 개미핥기한테도 질 듯 합니다. 재밌는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7.04 11:40 신고

      그렇져?ㅎㅎㅎ 사실 동물들 능력치나 피지컬로 비교했을때 사람이 제일 약한 존재이죠 맨몸으로 동물하고 싸워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아마 없지 않을까 싶네용 그러니 일단 빤스런이져ㅋㅋㅋ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용😆❤️❣️

  •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07.15 07:46

    처음안 사실들이 많아서 너무 좋은포스팅이였네요!! 안그러게 생겼는데 의외예요^^ 오늘도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7.15 13:51 신고

      제 포스팅을 재밌고 유익하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욥ㅎㅎㅎ 그죠? 외모가 귀엽거나 순해보인다고해서 그게 다는 아니라는 거 우리 조심하쟈구욧😊❤️💕❣️

  • Favicon of https://jck313.tistory.com 하얀고래🤍 2022.07.18 19:35 신고

    역시 포스팅 재밋게 읽고 갑니다! 다음편 언제나와요오 ㅋㅋㅋ
    재밋어요오~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7.19 01:21 신고

      제 포스팅을 재밌게 읽어주시구 찾아주시니 넘 감사해용 히히 담편은 아직 포스팅을 만들고 있는데 곧 개봉박두합니당 관심가져주셔서 넘 감사해용 담 포스팅으로 곧 돌아올게욥ㅎㅎㅎ 낼도 좋은 하루되세용😊❤️💕❣️

  • Favicon of https://misoso.tistory.com misoso 2022.08.02 16:46 신고

    담비와 코알라는 정말 의외네요. 저렇게 귀엽게 생긴 아이들이...ㅠ
    캥거루는 근육이 장난 아닙니다. 저는 한대 맞으면 지붕위로 날아갈 것 같아요.
    답글

    • Favicon of https://sadnight111.tistory.com 슬밤이 2022.08.06 01:18 신고

      그죠? 귀엽고 세상 무해하게 생긴 아이들이 이렇게 위험할줄이야 그리고 캥거루는 진짜 근육질에다 힘이 상상이상이라 한대 정통으로 맞으면 골로 갈 수 있답니당☠️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