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밤집사의 일상 취미 (6 Page)
728x90
반응형

전체 글52

얼굴형마다 눈썹 모양을 다르게 해야하는 이유 feat. 눈썹의 중요성 얼굴형마다 눈썹 모양을 다르게 해야하는 이유 feat. 눈썹의 중요성 오늘의 슬밤또픽은 바로오~ 얼굴형마다 눈썹 모양을 다르게 해야하는 이유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당 그에대한 예시로 여자 연예인들을 통해 한번 보시겠습니당...! 먼져 첫번째 입니당...! 1.소녀시대효연 자 먼저 소녀시대 효연님인데용 효연님은 과거 다소 눈썹산이 뾰죡하고 직선적인 갈매기 눈썹으로 조금 매섭고 날카로워 보이는 이미지였져 하지만 눈썹을 일자형으로 부드럽게 바꾸면서 예쁜 이목구비가 더 살아났져 그리구 더 부드럽고 소녀소녀해진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바로 2.정려원 정려원님입니당...! 정려원님은 눈썹 모양이 역시 과거 살짝 직선적인 갈매기 눈썹으로 얼굴이 길어보이게 보이고 다소 차가운 듯한 이미지를 풍겼는데요 하지만 정.. 2021. 9. 28.
아리의 맹수본능이 깨어났다... 사냥놀이에 진심인 아리 아리의 맹수본능이 깨어났다... 사냥놀이에 진심인 아리 오늘은 아리의 뽀짝한 사냥 놀이짤 모음을 올려보았어영ㅎㅎㅎ 어서 와옹~ 움짤은 처음이냥 나도 맹수다냥 뒷발 팡팡팡~💕 와앙~💕 놓치지 않을거라냥 신이난 ...요 회색맹슈 아rrrㅣ... 힛힛 오늘은 짧지만 아리의 사냥놀이 짤을 올려보았어용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이지만 아리덕분에 버티는 하루네용😊❤💕❣ 2021. 9. 25.
물만 먹어도 살찌는 이유?? 이게 운동해도 살이 잘 안빠지는 이유라고?? 물만 먹어도 살찌는 이유?? 이게 운동해도 살이 잘 안빠지는 이유라고? 자 오늘의 슬밤또픽 시작합니당 왜 나는 물만 먹어도 살찌고 왜 쟤는 ××버거세트를 먹어도 라면을 끓여먹어도 살이 안찌는 걸까? 왜 나는 운동 아무리 열심히해도 살이 잘 안빠지지?? 라는 의문... 그 이유가 밝혀집니당 먼저 살이 찌는 원인을 알아볼까용? 따단~ 이게 뭘까용?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케잌?? 놉!!! 이 녀석이 바로 지방세포에용~!! 다들 들어보셨을텐데요 이 지방세포라는 녀석이 살을 찌우게 만드는 세포의 역할을 하는데요 그런데에...지방세포가 다 살을 찌우는 것은 아니랍니당 지방세포에는 두가지 세포가 있는데요 백색지방세포와 갈색지방세포인데요 갈색지방세포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세포로써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 축적된 칼로리를.. 2021. 9. 25.
이게 근육중에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근육이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과하는 근육...! 오늘의 슬밤또픽은 "이게 근육중에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근육이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과하는 근육...!" 을 주제로 하겠습니당 자 오늘의 슬밤또픽을 보기전에 드리는 한가지 말씀을 보구 가시졍ㅎㅎㅎ 이글을 보시구 혹시 내가 괜히 운동하다가 우락부락하게 근육생기면 오또케ㅠㅠ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이렇게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용? 어? 내가 밥한 숟가락먹고 100kg이 찌면 어쩌쥐? 또는 어? 내가 공부했는데 서울대가면 오또카지? 같은 고민과 같다 생각하시면 되용ㅎㅎㅎㅎ 그만큼 어렵다눈 말쑴~~ 그러니 걱죵은 마시라요 마시라요~ 자 고럼 오늘의 주제 들갑니당ㅎㅎㅎ 제 2의 심장 몸에서 3분의 2나 차지하는 이 근육은 뇌건강에 도움이 되고 살면서 가장 필요한 필수적인 에너지를 저장하고 있는 근육 이라는.. 2021. 9. 18.
아리의 나른하고 냥냥한 일상짤 오늘은 아리의 나른하고 냥냥한 일상짤을 한번볼까용...! 나는 아리... 아직두 1살이 안된 아기라옹~!! 나는 감성이 풍부한 냥이라옹~ 나는 가끔 눈물을 흘린다냥~ 오늘은 쫌 센치하다옹~ 그러니 돈터치미 건들지 말라냥 냥아련...또르르 나는 아직 꿈을 꾼다옹 그래도 가끔은 호기심과 발랄함으로 나으 일상은 흥미냥냥하다옹 집사...더 놀아달라냥!! 스핑크스랑 똑같지 않냥? 미야옹~!! 이게 머선 12냥? 뭐가 지나갔냥? 뭔소리고 뭐고 고냥 다 귀찮다옹~ 집사 사라지라냥 건들면 다 물거다냥 다~ 물거다냥 집사 손가락두 집사 다리두 다 물거라냥~!!! 2021. 9. 13.
이게 과학적으로 증명된 탈모 방지에 좋다는 운동 효과 끝판왕??이라고?? feat. 제가 한번 6개월동안 해보았습니당 탈모운동후기... 오늘은 탈모방지 운동과 탈모방지 운동 6개월 이후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당 (짧음 주의) 탈모방지운동법을 소개합니당 https://youtu.be/0lU9ugJuZhw 탈모 안구건조증 비염 이명 충치 무턱 피부 이것만 해도 좋아져요! 돈건통)돈 안들이고 건강해 본원에서 상담원하신다면 네이버 http://talk.naver.com/WCCUDB 카카오 http://pf.kakao.com/_PzWuxd 본원 홈피가 궁금하시다면 http://www.efilface.com 따라하면 무조건 얼굴이 건강해지는 운동을 공개 youtu.be 돈건통 짱!!👍💕 와 저는 이분 유튜브에서 만나구용 6개월동안 이분이 하라는 대로 했더니 머릿결과 머리숱이 더 풍성해진 것 같아용 넘 좋아서 추천드려용 얼굴을 이거 보여드릴 수 도 없.. 2021. 9. 10.
화이자 접종 1차 후기 1일~3일 공감짤 화이자 접종 1차 후기 1일~3일 공감 짤 오늘은 제가 화이자 1차접종후 저의 개인적인 느낌을 알려드리겠습니당 먼저 화이자 접종후 1일차가 지난후에 느낌인데 참고로 나는 접종전후에 타이레놀 안먹었다 왠지 우울증 공황장애약과 곂칠듯해서ㅠㅠ 화이자 접종후 심장이 뛰고 흉통이 생기는 증상과 공황장애증상과 혼동될까 엄청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다른 증상이 나타나서??ㅋㅋㅋ 다행이겠즤??암튼 1일차에는 팔이 갑자기 무겁고 근육통이 느껴지며 평소 운동했던 사람은 근육 여기저기도 아프다고 한닷 아니나 다를까 나역시 등도 땡기고 배도 땡겼다 ㅠ 이때 주의 사항은 주사맞은 팔에 물이 들어가면 안된다는 것...!! 먹으면 안되는 음식 1.기름진 음식(삼겹살,소고기,갈비등) 2.카페인이 들어간 음식 (초콜릿,커피,고카페인음료).. 2021. 9. 8.
훈녀와 존예녀의 결정적인 차이 -여자편- 자 오늘의 슬밤또픽은... 바로오~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이 것 훈녀와 존예녀의 결정적인 차이 -여자편-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당 자 함께 보시졍 *주의:주관적일 수 있음 사실 훈녀나 존예녀의 차이는 살펴보겠지만 얼굴의 분위기와 늬양스 무언가가 그 미세한 느낌이 다른 건뎅 으쨌든 둘다 이쁘다는 것...다만 그 이쁨의 종류가 다른 것 그런 거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용 먼저 훈녀입니다...훈녀분들은 눈이 세로로 크고 쌍꺼풀이 있던 없던 고급스런 느낌보다는 친근하고 자연스럽구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용 러블리의 총집합이라 해야할까여?ㅎㅎㅎ 고럼 훈녀느낌의 대표적인 연예인 분들을 보도록해여 훈녀 라인이져 첫번째는 1.아이유 입니당 훈녀하면 아이유님이 아닐까? 싶네용 아이유님은 코도 짧고 T존이 뚜.. 2021. 9. 6.
728x90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