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들?? 사기급 미모의 여장천재 예쁜남자들
토픽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들?? 사기급 미모의 여장천재 예쁜남자들

by 슬밤이 2022. 11. 1.
728x90
반응형


오늘의 슬밤또픽은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들" 이라는 주제인데요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를정도로
위화감제로인 여장천재 예쁜 남자들을 살펴보도록 해용


앞서 한가지 말씀드릴 이야기가 있는데요
바로 주의 사항입니다
주의사항!이란 무엇이냐?! 하면
최근 *퍼블리티시권 이라는 법적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앞서 공지드리고자합니다
주의 사항: 이 글은 전혀 영리적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쓰는 포스팅이 아니며 다른 마케팅이나 법적책임 명예훼손 및 비방 또는
연예인분들을 공경?!에 빠뜨리려는 목적으로 쓰는 글또는 포스팅이 아니며 특정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것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할때는 늘 연예인분들의 존경과 팬심과사랑❤️을 근거로 작성하기에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먼저 여장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분이 있죠
바로~!!


1.김희철

여장 전...before

김희철님이죵 평소에도 중성적인 매력이 있는 스타일의 얼굴을 갖고 있는 편인데용
넘 예쁘게 생겼죠? 전체적으로 얼굴 선도 얇은데다
눈도 넘 크고 예쁘고 입술도 넘 예쁘죵

평소 모습인데 잘생쁨의 정석이네용😍

작고 갸름한 얼굴에 오밀조밀 큰 이목구비 한정식인데요
길이감이 있는 머리가 정말 잘어울리죵


여장후... after

... 헉

어마나나낰??

위화감 제로...역쉬 여장천재에서 김희철을 제외할 수는 없을 듯하죵

왠만한 걸그룹 저리가라의 미모~!! ㅋㅋㅋㅋㅋ

이짤은 무슨 만화책찢고 텨나온 꽃이 만개하는 왕쟈늼같이 나와버렸네용🌸 샤랄라~!!
이상 여장천재퀸 김희철님이었습니당

고럼 다음 순서는용?


2.세븐틴정한

여장전 before...

세븐틴 정한님은 평소에도 팬분들 사이에서 요정으로 통하는데용
아니...그 와중에 초커 찰떡이네용 이게 머선129...


꽃을 미모로 발라버렸...따
꽃이 눈에 띄지가 않는 효과?? "요정" 이란 수식어가 괜히 생긴게 아니네용

사실 하관은 자세히 보면 모양자체는 꽤 남성적 느낌이 뿜뿜이지만 그럼에도 하관이 좁고 갸름한 편이라 예뻐보이는...ㅎㅎㅎ 특히 눈이 넘 예쁘게 생긴듯하죠 속눈썹도 길고 💖

또 요롷게 보면 광대와 턱의 남성미...믓찌다궁

여장후 after...

아아아닛...금발에 단발이라닝 확신의 걸그룹 센터상?? 단발병 유발하는 흔한 남자 아이돌??


최준 멘트 고냥 나와부리는 정한님 미모
어...이쁘다...정한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
엫헿헿헿... 철이없었죠 정한씨를 이제 알았다는게

반칙...삐잌🚫 예쁘게 생긴 사람 + 핑크색 🟥레드카드으~!!

그렇게 꽃까지 꽂고 꽃미소 날려부리면 여럿 사람 응급실 보내버리겄죠 긴머리만했을뿐인데 그렇게 예쁘면 우짜노
이상 꽃보다 예쁜 세븐틴 정한님이었습니당


그란디...지금부터 정신똑띠하고 보도록 하죵
점점...여자인지 남자인지 구별이 안가는 분덜이
나올테니 말이에용


"감당하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심약자들은 돌아가주세요 심쿵사하기 시르면...



ㅋ...ㅋㅋㅋㅋㅋ


고럼 시작합니당



3.뉴이스트 렌

여장전 before....

언뜻 보면...벌써부터 머리가 길지도 않았는데
속눈썹도 넘 길고 찐하고 넘 예쁜 것 같은 미모...!

눈에 별박은 듯한 눈빛 ⭐️
도대체 어떻게 이런 미모가 나오는지...oh my
입술 모양이 넘 이쁜 것 같죵

여장후 after...

oh...no...no
청순청순 열매를 과하게 묵은듯한 새초롬 양갈래 머리??
홀... 미춋따 조녜 교복 소녀 감성

왜 엘프가 여기 있찌??
왤케 이쁜 거여~@@
남자 아이돌 맞는 거제?~@@

왠만한 걸그룹들 기죽이는?! 남자아이돌 미모수준?!
조녜여신서타일의 미모

커헠~

새초롬 농염 조녜...대박
충격의 걸그룹이 아닌 보이그룹의
걸그룹 코스프레... 빠져드는 저 퇴폐 눈빛 모야 모야?? 넘 이쁘잖어
넘 화려한 얼굴때문에 화려한 조명이 묻혀버렸따...
이상 화려한 조녜여신 뉴이스트 렌이었습니다



4.스트레이키즈 리노

여장전 before...

스트레이 키즈의 리노님의 평소 모습은 고냥이 상 느낌나면서 늠름하고 날렵하고 갸름한 얼굴과 예쁜 입술을 가진 미소년 분위기를 뿜뿜하는데용

잘생쁨 그 자체인 모습

그런데에... 여장을 하면?!


3
.
.
.
2
.
.
.
1

.
.
.

여장후 after...

누...구...시죠?

코피 팡팡~!! 헉 어뜩해 너무 예뻐엌


...말잇못 예쁘다 못해 아...아...름답다

출처:네이버

도대체 왜째서 이쁜 거얌??... 세상에 마상에나
여배우 누구 닮은 것 같은...데에?? 누...누...구지?ㅋㅋㅋㅋㅋ

출처:네이버

여자여자한 눈코입 조그만 얼굴과 그렇지 못한 어깨와 팔...아닠ㅋㅋㅋㅋㅋ 이 조화는 뭐냐공

출처:네이버

잘생긴데다가 예쁘기까지...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했냐앜~!!

출처:네이버


수박씨를 올려놓은게 이렇게 예쁠일인가...?

넘 자연스러운 여장이져?ㅎㅎㅎㅎ 스타일이
아주 살짝 달라진 것 같은데 느낌이 완죤
180°달라진🎶 이미지라 넘 놀랐는데용
이상 여장이 진짜 넘 찰떡이죵 앞으로두 여장을 자주 해줬으면 좋겠는 스트레이키즈의 리노님이었습니다


그러면 다음 순서로 넘어가보아용




5. 박지훈


여장전 before...

박지훈님의 평소 모습은 완전 청춘만화 찢고 나온 비쥬얼에

꽃미모 남발하는 비현실적 미소년 그 자체인데용

눈도 넘 귀엽고 맑고 큰 눈을 가지고 있죠?

그런데 이 잘생긴 얼굴이 여장후에는...어떻게 변할까요?


여장후 after...

붐...💥 이건 어떤 팬분이 합성한 거라는뎁 허거덬
이건 진짜 심각하게 예.쁘.다

이건 너무 예쁘자너...머야 머얏?!
그와중에 카메라 쓰윽 보는 자연스런 시선처리ㅋㅋㅋㅋㅋ
역쉬 본투비 아이돌은 달라도 남달라

기절초풍 자아분열 유발 미모...


심장아 제발 나대지마~~~!!
여장이 이렇게 잘어울리다닛
머리가 짧을때랑 갭 차이가 ...덕통사고 나버렸따
거~ 너무 예쁘게 생긴 거 아니오!!
여장이 넘 예뻤던...
이상 깜찍귀염 여장입덕 박지훈님이었습니다



이제부터는 매우 매우 충격적인 여장이 등장하니
심장들 잘붙들고 보시길 바랍니다!!

☠️DANGER---------------------------🚫







6.유타로(일본남자배우)


여장전 before...

일본 배우 유타로님은 평소모습이 귀엽고 꽃미남의 느낌인데요

뭔가 벌써부터 중성적 느낌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예쁜 느낌이??

새삼 무해해보이고 귀엽~~!

넘 잘생기게 잘 나온 짤인데용
젤 남성미 뿜뿜하는 사진같아용ㅎㅎㅎㅎ
평소 모습은 이렇게 귀엽고 청순한 꽃미남 서타일인 것 같은데...



(충격 받을 준비중...)





여장후 after...

헤엨??? 여자보다 더예쁜데...심지어 청순청순 열매까지 과하게 먹은듯 하다

머야?? 위화감 완전 제로에 거의 언니 동생 사이라해도 믿을 것 같은데용

이정도면 여자가 남자인척한게 아닌가 의심...ㅋㅋㅋㅋ

미쳤따....미쳐써

흐엌 여자도 남자도 울려버릴 미친 미모

청순가련한 눈빛까지... 말도 안돼

피슝~ 충격에 휩싸인 슬밤이는 잠시 잠들어야겠군용

이건 완젼 며느리 프리패스상

이러케 뽀짝한 곰인형들고 인스타 소녀감성 자극하고 러블리??해도 되는 건가?? ㅋㅋㅋㅋ 예쁘다는 걸 넘어서서 이성의 끈을 놓쳐버린..ㅋㅋㅋ

누가봐도 영락없는 예쁜 여자피팅모델

인간적으로 넘 이쁜거 아닌지ㅠㅠ

이 얼굴을 누가 남쟈로 보냐공ㅋㅋㅋㅋ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위화감이 1도 없...
심지어 제일 눈에 띄는...


이상 여자인지 남자인지 전혀 분간이 안되는 미친 미모!!!심지어 여자들보다 더 예쁜 얼굴로 역대급 여장충격을 준 일본배우 유타로님이었습니당


그 다음은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충격적 얼굴로
화제가 된 인물인데용
마지막으로 살펴볼까요?




7.이데가미바쿠 (쥬논보이,모델)

??? 이게 평소?? 모습??

바로 일본의 이데가미 바쿠님인데용
...ㅋㅋㅋㅋ 그냥 겉모습은 예쁜 일본 여고생인데
남자였다니 *쥬논보이대회에서 1등까지 했고
현재는 여성 피팅 모델과 잡지 모델등의 활동까지 하고 있다는데

*쥬논보이대회란? 일본에서 여자와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예쁜 남자를 뽑는 대회이라고 한다

한때 배우 이연희를 닮았다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진짜 닮은 듯 하죵 약간 이연희님의 리즈시절을 보는 것 같기도...

남자일리??가? 있겠?! 네요 빠른 수긍ㅋㅋㅋㅋ

청순 섹시 큐티 ~ 그래 바쿠 하고싶은고 다해~!!
완젼 너어무 세상 예쁜 얼굴로 그렇게 쳐다보면
빠져든다고

그 어울리기 어렵다는? 양갈래 머리까지 찰떡같이 소화버리니...

예쁜 사람이 애교까지 그러면 못써~!! 뗔
카와이이~ 데스네에~ 💕

청순 눈웃음 애교 머야? 청량감 무엇?
포카리 광고찍는 줄??
이상 예쁘지 아니할 수 없는 청순 여신 미모 깡패 여자보다 예쁜 이데가미 바쿠님이었습니다


이번 슬밤또픽은 "여장천재 여자보다 예쁜 남자들 미친미모"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용?
재밌게 보셨나요?ㅎㅎㅎ
다음 슬밤또픽에서 또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오도록 할게용


그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여러부운~!!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