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성화수술 부작용??? 아리가 중성화수술후 에너자이저가 되버렸따...?
일상

중성화수술 부작용??? 아리가 중성화수술후 에너자이저가 되버렸따...?

by 슬밤이 2021. 11. 2.
728x90
반응형


중성화수술 부작용??? 아리가

중성화수술후 에너자이저가 되버렸따...?






오늘은 드뎌 붕대풀고 날라댕기는 아리를 보여드릴게용
중성화수술 부작용인지ㅋㅋㅋㅋㅋㅋ
중성화 전보다 더 날라댕기네용 체력이 더 좋아졌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건강한 모습보니 다행이란 생각도 들고 걱정??과는
달리 완벽히 회복된 모습이에용
기대한 회복된 모습은 한 90%~100%를 기대했는데
읭?? 200%로?? 회복이 된 것 같은데요...
초능력이 생기는 수술인가... 암튼ㅋㅋㅋㅋ 잘되었지 뭐예용


놀다가 귀엽게 발라당 누워 거꾸로 집사를 쳐다보기도...하고



쉴때는 애교 모드 발동 찡긋...!


쓰담쓰담해달라는 아뤼... 시른뎅 지금 만지면 물거자노...ㅋㅋㅋㅋ



고양이의 속마음 테스트했는데 ㅋㅋㅋㅋㅋ 이거 은근 정확한듯
우리집사 귀엽네ㅎㅎㅎ 놀아줄려고 애쓴다 애써
이런 표정의 느낌??ㅋㅋㅋㅋ




화난 거 아님!? 주의
눈인사중...순간포착
왠지 표정이 ㅋㅋㅋㅋㅋ...



닮았...따






어쨌든 다시 순둥 아리로 돌아왔드아ㅋㅋㅋㅋ
근데 다리미 해야되는데 언제 가니??


장난끼 넘치는 녀석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 허허...


그렇게 1시간동안 다리미를 쓰지 못했다고 한다...


햇빛이 크으...참 좋다냥
거...식빵굽기 딱 좋은 날씨다옹

노릇노릇 식빵을 굽구있눈 아뤼...


자궁을 도려내도~🎶 츄르를 못먹어도 ~🎶 밥만 잘먹더라~🎶 한순간뿐이더라 죽는 것도 아니더라~🎶



밥먹은후...





아리가 좋아하는 물고기를 낚싯대로 놀아줬는데...
공중에서 휘리릭 트리플 악셀을 하더니만 화려한 개인기로
그동안 참아왔던 에너지를 발산하는 아뤼
아리 이 녀석 간만에 놀니까 무슨 무협지 찍나?? 공중에서 날라댕기더니  금새 발라당 누워보리네요ㅋㅋㅋㅋ
앞으로두 회색솜뭉치 아리의 일상 종종 올리도록할게용
고럼 슬밤또픽에서 또 뵐게용 슬하~!!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