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과 존잘남의 결정적인 차이 -남자편-
토픽

훈남과 존잘남의 결정적인 차이 -남자편-

by 슬밤이 2021. 8. 24.
728x90
반응형



슬밤또픽이에용...! 훈남과 존잘남의 결정적인 차이라는 제목으로 다룰텐데용 그 예시로 남자연옌분들을 소개해드릴려구 합니당...이글은 지극히 제 주관적 눈으로 본 것이고...어느 한쪽이 더 못생겼다 라는 것이 아니고
비하의 목적으로 쓴 글이 아님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당

또 앞서 한가지 말씀드릴 이야기가 있는데요

바로 주의 사항입니다
주의사항!이란 무엇이냐?! 하면
최근 *퍼블리티시권 이라는 법적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앞서 공지드리고자합니다
주의 사항: 이 글은 전혀 영리적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쓰는 포스팅이 아니며 다른 마케팅이나 법적책임 명예훼손 및 비방 또는
연예인분들을 공경?!에 빠뜨리려는 목적으로 쓰는 글또는 포스팅이 아니며 특정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것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할때는 늘 연예인분들의 존경과 팬심과사랑❤️을 근거로 작성하기에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구럼 한번 보실까욧?

자...먼저 훈남은 이란 무엇일까요?

훈남의 뜻을 2가지로 해석할 수 있는데
하나는 문자적 의미로 보면 훈훈한 남자를 뜻하는 말인데여 분위기가 훈훈해지면은 어떻져? 바로 미소가 지어지고 기분이 좋아지져 다시말해 훈훈한 분위기의 외모를 가진 남자 즉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좋은 훈훈한 외모를 가졌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닷...!

그러면 두번째 외관상 특징의 의미로 훈남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다 그렇다는 건 아닙니당)
주로 보면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고 깨끗한 흰피부에 한국의 트렌드의 걸맞는 모습에 부합한 것 같은데요 무쌍에 코와 입이 적당한 크기로 이쁘며 너무 높지 않고 턱이 U형에 가까워 갸름한 느낌이 많습니다
즉 이목구비가 뚜렷한 느낌이라기 보다는 살짝 연하다는 표현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어쨌든 조각상처럼 헠...
이 사람은 사람이 아닌 것 같아!!라며 너무 완벽하고 아름다워 이건 보존해야해...정도의 급은 아니지만
이 말도 잘생겼다는 뜻이기도 하지욧
예를들자면
뭔가 미완성작품이지만 그 미완성에 의의를 둔 미완성이어도 미완성이어야만 아름다운 작품이라 해야 한다라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어쨌든 설명이 길었네옴
아래 예시 남자연옌님분들 보실까요?







이분들이 훈남느낌쓰 좔좔흐르는 남자연옌분들의 대표주자가 아니실까 이런 생각을 조심스레 해봅니당...!



1.양세종


뭔가 훈훈한 비쥬얼에 옆집 친한 오빠나 교회옵빠를 부르고 싶은 애정과 볼수록 매력이 넘쳐서 더 더 잘생김이 묻어나졍...! 뭔가 친근한 느낌이 나는 듯한 잘생김이지만
흐음...여기도 저기도 찾기힘든 비쥬얼의 잘생김이랄까요?
갠적으로 양세종님은 도톰한 이쁜 입술과 적절히 자리를 잡은??ㅋㅋㅋ 표현이 이상한가여? 코가 뾰죡하지 않고 적당한 비율을 이루고 있어서 더 얼굴이 잘생긴 것 같아요...!






다음 보실까용?ㅎㅎㅎ





2.이종석



바로 배우 이종석님이에용...! 이종석님은 전체적으로 선이 넘 곱고 이쁘셔용 글구 이종석님의 매력 포인트는 아무래도 눈과 입술이져 눈은 검은 눈동자가 꽤 크신 편이구 속눈썹두 긴데다가 눈옆에 점이 있어서 이건 끝났네여 끝났엉ㅠㅠㅠ 매력은 말해모해
으쨌든 입술은 적당한 두께로 넘넘 이쁜 모양을 가지고 있져 게다가 이종석님의 장점은 적절한 균형이 있게 얼굴에 눈코입이 적당하게 배치되어있다는 것 같아요
코두 콧볼이 좁아서 웃어도 콧볼이 많이 안넓어지기땜에
넘 이뻐욜 왠지 학교나 대학교 같은 데에 어느반 어느 과 동아리 키크고 잘생긴 누구 누구 어머 연옌지망생이래 하며 다 쫄래 쫄래 따라다닐 것 같은 느낌의 얼굴??ㅋㅋㅋㅋ 이라는 느낌의 망상을 잠시해보았네용





담은




3.이승기




누군지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것 같아영
바로 본업 멋찜폭발 엄친아 이승기님이시져...!
훈남하면 떠오르는 대명사가 아닐까 할정도로
넘 잘생기셨져 이승기님 매력포인트는 아마두
도톰한 애교살과 큰눈 시원하게 이빨을 보이며 웃는 입이 아닐까싶네요... 훈훈한 심쿵미소 폭격기같은 이승기님
누난 내여자니까~🎶 결혼해줄래🎶 라고 외치면
다 상견례 프리패스상일 것 같은 이승기님이었습니당




담으로






4.박서준



박서준님 머리는 드라마에서 하구 나올때마다 핫하죠
포마드 박새로이컷 가일컷같은 트렌디함을 부르는 그만큼 트렌디한 얼굴!
이승기님이 훈남의 대명사라면
박서준님은 깔끔남 느낌의 훈남의 대명사가 아닐까? 싶네용
코가 약간 버선코에 코끝이 살짝 둥글져 넘 부드러운 느낌과 샤프한 느낌을 얼굴에 잘담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박서준님의 얼굴특징의 한가지 특별한 매력이라한다면 눈썹뼈 아래로 아웃폴드는 아니지만 살짝 푹꺼져서 눈이 살짝 움푹패인 느낌을 주는 데요 이 느낌의
포인트가 박서준님의 매력이 뿜뿜하는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용 이 느낌으로 샤프하면서도 시크한 느낌두 나고
웃을 때는 넘 댕댕미가 느껴진다 해야하낭?ㅎㅎㅎ
이마라인두 넘 이쁘구요 턱두 아주 좁지않고 살짝 넓은 형태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져 어쨌든 머리에서 섬유냄새날것 같은 깔끔한 훈남 재질쓰에 부드러운 댕댕미가 공존하는 고런?? 잘생김을 가지신 박서준님...!




자 전체적으로 예시 연예인 분들을 보면 훈훈한 느낌이
나져? 이렇게 훈남재질쓰 있으신 연옌분들 보셨구 담은
존잘남에 대해서...의미와 예시 남자 연옌분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용


자 존잘남의 문자적 의미를 보면 존...×게 잘생겼다의
줄임말인데여 제가 욕을 안쓰는 샤람이라 어색하네엿
ㅋㅋㅋ 으쨌뜬 존잘남은 휴...ㅋㅋㅋ
잘야호우~
그만큼 잘생겼다는 의미지요
거의 이 정도 말씀을 들었다면 자신의 얼굴이 누가봐도 호불호가 거의 없이 대부분 객관적으로 잘생겼거나
넘사급 접근이 어려운 완벽쓰 재질이거나 여자도 자기보다 예쁠까봐 겁나서 미모대결을 하려하거나ㅋㅋㅋㅋ
정말 美...쳤다 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그런 외모를 말하는 것 같아요
이분들의 외관상의 특징을 보면은 먼저 이목구비가 뚜렷한 편이 많구요 해시태그는 #잘생쁨 #아름답다 #조각상 #꽃미남 #백마탄왕자 #기생오라비 이(가) 달릴 것 같은 감탄을 부르는 미모와 더불어 대부분 예쁜 유쌍에 코가 샤프하거나 적당하고 브이라인 느낌에 비현실적 외모처럼 눈코입 얼굴 모든 조화가 거의 완벽에 가깝다 할정도의 느낌을 가지죠 수채화가 훈남이라면 유화는 존잘남이랄까여?ㅎㅎㅎ
그럼 한번 대표적 남자 연옌분들 보셔볼까영?










연예계에 얼굴 원탑이죠






1.원빈



크으...흠잡을 게 없는 무결점 잘생김...뭔가 완벽한 씨쥐를 본 것 같은 비현실성 이 사진 진짜인지ㅋㅋㅋㅋ
현실에 원빈님처럼 완전 완벽 존잘남이 아무말도 없이 걍있으면 완전 꽁꽁 얼어붙어서 아무도 접근 못할 것 같아용 눈마주치면 돌됩니당 메두사도 아니공ㅋㅋㅋ
이 사진을 찍을때 조명보다 밝은 빛이 얼굴에서 뿜어져나온다는 현장의 증언...믿거나 말거나ㅋㅋㅋㅋ
이쁜 유쌍에 이쁘게 높은 콧대 그런데 길지 않고 살짝 짧은 코로 더 예쁜 느낌이 묻어나죠 꽃...미남의 표본이 아닐까 싶어욤 피부가 살짝 구릿빛이 나서 남성성두 좀 묻어나져
완벽쓰...이거시 40대의 얼굴??
넘 잘생겨서 영화에 캐스팅이 별로 안된다는 학계의 정설 티오피 광고에서만 볼 수 있는 이웃집 아조씨...그 이웃집 어디냐? 나도 가보장
암튼 역시 원탑이 아닌가...그래서 이름두 원 top 빈인가봉가~!!









2.강동원





크...이름만 들어도 벌써 설레는 군...심장아 가만히 이써!
강동원님인데요 존잘남하면 언급이 안될 수 가 없는 분이시져 크흡 참치좌 라고도 부른다던뎅...
눈이 진짜 넘 크시구 넘 이뻐성 예전에 영화 늑대의 유혹 촬영당시 상대 배우인 이청아님이 자신보다 강동원님이 더 이쁘게 나올까봐 걱정했다는 고런 카더라 통신두 있었져
강동원님은 얼굴이 엄청 작으신데 오밀조밀 눈 코 입이 다들어가는...헠 마스크쓰면 얼굴을 다가리는 건 아닌쥐ㅋㅋㅋㅋ 암튼 강동원님은 가로로 시원하게 뻗은 눈
잘 올라간 눈꼬리라인 사과도 깍아 먹을듯한 날렵한 콧대 콧날 말이 필요없네용
강동원님은 날렵하고 샤프한 느낌에 아름답기까지 한듯한 느낌이져 암튼 존잘남의 대명사 강동원빈은 빼놓을 수 없겠져...!







3.이수혁






왠지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우윳빛깔 이수혁
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하얘서 뱀파이어같다고 예전에 뱀파이어 아이돌이라는 드라마 찍은 건 안비밀...!
너무 인형같이 생기지 않았나용? 약간 엄청 이쁜 인형같아용 눈이 유쌍에 넘 이쁘지 않나영?
얼굴 선이 얇고 콧대가 높지만 코끝이 날카롭지 않고
턱선이 아주 각지지 않아서 강렬한 인상 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의 인상을 주면서 고급스런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용
존잘 귀공자 느낌? 이 나네용









4.차은우




얼천...얼굴천재를 뜻하는 말인데용
얼굴천재하면 차은우져...무슨 설명이 더...그냥 생략ㅋㅋㅋ
어...이쁘다? 라는 말이 어울리는
진짜 감탄을 부르는 미모라서 어떤 인떠넷에설 차은우님의 실물을 목격하신 목격담을 본적이 있눈데 스탕달신드롬 오는 줄 알았다고 하는데...믿거나 말거나ㅋㅋㅋㅋ
그 정도로 눈부셔서 정신을 잃을?...미..모?, 암튼
차은우님의 매력포인트는 눈코입 다? 지만 하나 꼽자면
눈이랑 입이 넘 잘생겼져 눈은 왠만한 여자아이돌뺨때릴 정도로 이쁘구 입도 아주 도톰하지도 아주 얇지도 않은 딱 좋은 느낌 완벽크...차은우is 존잘남






5.송강



아이돌계에 차은우라는 얼굴천재 존잘남이 있다면
배우계에는 송강이라는 얼굴천재 존잘남이 있져
심스틸러 송강 사실...미추리때부터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이라 한번 팡하고 뜨겠다 싶었는데 와...이제 핫한 루키배우가 되었져 살짝 미묘하게 차은우님의 코와는 다르게 코끝이 살짝 넓고 둥글어서 그런지 더 귀여운 느낌쓰도 나는 것 같아요 입이 꽤 크죠
차은우님과 닯았다는 의견두 있더라구용
입이 도톰해서 그런쥐 청량감이 느껴지는 고런 상큼한 과즙상 느낌이 더 나는 듯한 송강님
청량 상콤 존잘남 느낌이 나는 송강님
ㅋㅋㅋㅋㅋ 으쨌든 위와 아래에서 살펴보았듯이 존잘남과 훈남의 느낌이 다르지 않나용? 뭔가 온도차가 다르지욧
이것으로 슬밤또픽 마칠게용...! 슬하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