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mbti?? ASPT 동물 상징테스트를 해보았다...
취미

한국판 mbti?? ASPT 동물 상징테스트를 해보았다...

by 슬밤이 2021. 6. 30.
728x90
반응형



한국판 mbti라고 하는 ASPT 검사
정확하다고 들었어서 성격도 알아볼겸 겸사겸사
동물상징검사를 해보았다...




오...나나나??
의외로 정확하다 동물만 선택하면 되는 간단한 테스트인데 ...ㄷㄷ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ㅋㅋㅋㅋ
가축화가 잘되어있지만 초식에 자유분방?? ㅋㅋㅋ
뭔가 특이한 조합이지만 이게 내 성격을 표현해주는 듯한
느낌이다 진짜 이건 내 성격 자체라서 놀란 1인ㅋㅋㅋ
3800원이 아깝지 않았다










오모나 세상에...지금 소름돋아버렸다 사실 나는 예전부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었는데...특이사항에 내적인 긴장감이 존재한다는 것이...헠




진로는 두말하면 잔소리이다
학교다닐때 매번 예술형과 사회형이 나왔는데
역시나 나와버린ㅋㅋㅋ
어쨌든 재밌기도 하고 이참에 나에대해 더 잘알게되어 좋았다 심리테스트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해보시길...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